우국의 라스푸틴 3
우국의 라스푸틴 3 / 사토 마사루 원저/나가사키 타카시 글/이토 준지 그림일본 전직 외교관의 외교비화를 바탕으로 한 실화 정치 만화. 여러 공포만화를 그린 이토 준지의 그림체와 맞물리면서 더욱 몰입감을 주는 만화다. 정치 공작에 의해 주인공이 수감되면서 검찰과 수싸움을 벌이는 과정에서 그로테스크한 작가의 그림체가 더욱 생생하게 느껴진다. 그림체 뿐만 아니라 스토리 역시 긴박감이 넘쳐 흐른다.
공포 만화계의 거장, 이토 준지와
〈몬스터〉, 〈20세기 소년〉의 프로듀서 나가사키 타카시가 정치 만화로 만나다!
도쿄 지검 특수부의 취조를 받으면서 전직 외교관 유우키 마모루는 여러 가지를 떠올린다. 왕따가 만연한 외무성의 유령 이야기, 유우키가 모셨던 세 총리의 인간성. 외무성의 돈으로 술과 향응을 받고 한통속이 되어 가는 매스컴의 실태. 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여성 외무대신이 ‘감동했다’ 수상에 의해 좌천된 이유…. 실화를 바탕으로 일본 외교의 문제점을 밝힌다!
제18화 비교 ‘총리대신’편
제19화 외무성 공포 특급
제20화 10년 재판!
제21화 쿠데타의 진실
제22화 일본의 ‘정의의 사도’ 매스컴
제23화 돈만큼 편리한 혐의는 없다
제24화 부르불리스 선생의 고양이〈전편〉
제25화 부르불리스 선생의 고양이〈중편〉
제26화 부르불리스 선생의 고양이〈후편〉
명탐정 코난 19
"몸은 작아졌어도 두뇌는 그대로", "진실은 언제나 하나" 특히 애니메이션으로 코난을 보면 자주 등장하는 대사다.코난의 만화를 예전이랑 비교해보면 그림체도 달라졌음을 느낄 수 있고 사건의 잔혹성도 많이 줄었다. 이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지 몰라도 달리말하면 전세대를 아우르는 국민만화가 되었다는 점이다.오사카에서 핫토리 헤이지와 함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코난 이번에도 멋지게 사건 해결.하쯔토리의 초대로 오사
gfjojuhj.tistory.com
기적의 중학 도형 1권 기하
기적의 중학 도형 1권 기하기하는 대부분 중학교 2학년에 다뤄지는데일부분이라 문제를 많이 풀 기회가 없더군요.사실 어렵게 나오려면 상당히 어려울수 있는데이렇게 기하문제 만 학년별로 모아져 있어서 너무좋습니다.고2나 되서야 기하가 나오기때문에 중학교에서 탄탄히 해두고 가야죠.1,2,3 학년별로 다 구매해서 연습하려고 합니다.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복습용 예습용으로도 참 좋네요이 책은 학생들이 중학수학을 어려워하는 근본적인 이유를 밝혀내어 힘들이지 않고 가뿐
hecd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