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형이니까


형제애, 어찌 보면 너무 뻔한 주제 이다. 하지만 중요한 주제이니 만큼 아이들에게 전해야만 한다. 그렇다면 뻔하지 않게 이야기의 힘으로 극복하는 길 밖에 없다. 작가 후쿠다 이와오는 이러한 점에서 특별한 재능이 있는 듯 하다. 뻔한 이야기를 특별한 이야기롤 이끌어 가는 작가의 필력을 칭찬하고 싶다.
형은 언제나 엄마 아빠보다도 더 큰소리 칩니다. 레슬링에서 힘센 형한테 져서 우는 나를 겁쟁이 울보!하고 놀립니다. 하지만 나는 형이 좋습니다. 나랑 놀아주는 형이 좋습니다. 나와 목욕도 하고, 같이 자고, 철봉도 빙빙 빨리 도는 형이 좋습니다. 우리 형이니까 좋습니다.

동생의 들려주는 형의 이야기인 우리 형이니까 는 저자 후쿠다 이와오의 전작 난 형이니까 의 연작입니다. 놀리고 무뚝뚝하게 굴어도 사실은 듬직하고 다정한 형을 형이니까 좋아 라는 동생의 순수한 마음으로 표현해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합니다. 독자들은 작가가 그린 익살스러운 그림과 어울리는 따뜻한 형제의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토리텔링 공룡떼기 스티커북 싸움대장 공룡은 누굴까?

월드 오브 다이노소어 스토리텔링 공룡떼기 스티커북 " 헉헉 책 이름이 무지 기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스티커가 결합되니, 오자마자 얼굴, 머리 들이대고 붙이기 시작하네요 ~ 스티커북은 주기적으로 사주는데, 약간 소모품이라는 생각도 하거든요. 그런데, 이 책은 스토리텔링 식으로 되어 있는 점이 특이했어요. 땅, 하늘, 물에서 사는 공룡들 소개, 공룡들이 먹는 먹이나, 공룡의 크기 설명 등 공룡 기초지식도 꼼꼼이 설명되어 있는데, 아이가 스

trvaer.tistory.com

 

마케팅 성공사례 상식사전

마케팅 성공사례 상식사전책을 읽고 이미 감상을 적었지만 쓰고 싶었던 부분이 빠진 것을 알고 다시 적게 되었다.바로 1,500만 명이 일부러 찾아서 본 몰래카메라.그렇다.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Heineken의 몰래카메라 마케팅이다.남자들, 특히 유럽 남자들에게 축구란 인생에서 그 무엇과도 바꾸고 싶지 않은 소중한 것이다.레알마드리드와 AC밀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 하필 그날 여자친구나 직장상사, 지도교수가 같은 시간에 열리는 클래식 공연에 꼭 가야 한다

ytuhf.tistory.com